스포츠배팅 종류와 지급방식

배너-theallbet.com
0 0
Read Time:1 Minute, 51 Second

스포츠배팅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스프레드배팅: 스트레이트배팅 또는 핸디캡배팅으로도 알려져 있는 이 배팅 방식은 해당 팀에 벌점이나 가점을 적용한 이후 경기의 결과에 배팅하는 방식입니다.

더보기: 여러 스포츠 경기에서의 핸디캡배팅

토탈배팅: 경기에서 점수 또는 골 수에 배팅하는 방식. 배터는 점수가 더 날 것이라는 “오버”에 배팅하거나 점수가 덜 날 것이라는 “언더”에 배팅할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배팅: 한 팀에 경기에서 승리할 것에 배팅하는 방식.

팔레이배팅: 멀티플 또는 누적배팅이라고도 하는 팔레이배팅은 하나의 배팅에 둘 이상의 선택을 조합하는 방식입니다. 배팅에서 승리하려면 모든 결과를 맞춰야 하지만 이 과정에서 배터는 높은 배당률을 확보하게 됩니다.

티저배팅: 낮은 배당률 대신 배터가 유리한 포인트 스프레드로 변경하는 것을 포함한 일종의 변형 팔레이 방식.

아웃라이트배팅: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팀이나 선수에게 배팅하는 것.

일대일 배팅: 일대일 대결에서 두 경쟁자 중 승자에 베팅하는 방식. 이것은 주요 골프 토너먼트 대회와 같은 대규모 대회에서 보다 흔히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배팅 지급금 계산 방법: 배당률 형식

아마 자주 언급되는 대표적인 세 가지 주요 배당률 형식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소수점 배당률: 각 단위 배팅에 대한 회수율을 보여주기 때문에 아마 가장 사용하기 쉬운 형식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수점 배당률이 3.24라면 베팅이 성공적일 경우 베터는 자신이 걸었던 1단위 당 3.24배를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분수 배당률: 조금 더 복잡합니다. 이것은 소수점 배당률과 같은 정보를 담고 있지만 보여주는 방식이 다릅니다. “/” 좌측에 있는 수는 “/” 우측에 있는 수만큼의 경기가 성공적인 경우에 대해 배팅을 했을 때 회수하는 이익을 의미합니다. 판돈 역시 베터에게 회수됩니다.

소수점 배당률 3.24는 분수 배당률에서 9/4로 표기됩니다. 다시 말해 9단위 만큼의 이익을 얻기 위해서 배터는 반드시 초반 4단위 만큼 배팅을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미국식 배당률: 일부 지역에서 많이 사용하며 소수점 배당률과 같은 정보를 담고 있지만 아주 조금 다른 방식을 사용합니다.

미국식 배당률을 사용할 때 지급금은 100단위를 기반으로 한 상대 값을 나타냅니다. 마이너스는 100단위를 따기 위해 그 만큼의 금액을 플레이해야 함을 의미하며 플러스는 100단위 배팅을 할 때마다 해당 금액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소수점 배당률 3.24는 미국식 배당률 형식으로 +224로 쓸 수 있습니다.

북메이커는 어떻게 이윤을 낼까요?

북메이킹은 복잡할 수 있지만 단순히 말해 북메이커들은 각기 다른 쪽에 배팅을 하려는 배터들 사이에서 중간자 역할을 함으로써 이윤을 냅니다. 북메이커의 이윤은 배당률에 마진을 더해 생깁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 들면 북메이커가 동전의 앞면과 뒷면에 각각 동일한 1.91을 선정했다고 가정해봅시다. (함축 배당률 52.4%) 이렇게 하면 북메이커의 마진은 4.8%가 됩니다. 양쪽 시장이 동일하게 배팅을 했다고 가정하면 북메이커는 이 마진을 판돈에 걸게 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ppy
Slep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